(공지) 성적우수장학금

건양대강의/2010.2학기 2010. 12. 15. 14:10 Posted by 아현(我峴)

이번 학기부터 성적우수장학금을 준답니다.
조건은 " 강좌별 기말고사 성적 우수자에게 지급"이랍니다.
총학점이 아닌 "기말고사 성적"입니다.
즉, B+받아도 기말고사 성적이 1,2위이면 준다는 말이죠.
오늘 기말고사 채점할 건데 정말 그렇게 나올지 상당히 궁금합니다. ㅎㅎ

처음엔 02반 학생들이 신청한 강의만 준다고 해서 그런줄 알았는데 알아보니 아니네요(아니에요!!)
수강인원 16명 이상인 교과목은 모두 된답니다.
단, 제외 대상은 2011년 1학기 성적우수장학금 수혜자와 2010년 2학기 국가장학금 수혜자는 제외랍니다.
근데 내가 그분들을 아나....아무튼

동점자 발생시에는 기말고사+중간고사 합계 순위를 먼저 보고, 다음엔 중간고사 대비 기말고사 성적 상향 순위로 판별한다는데, 아시다시피 중간고사 점수가....(-.-);;;;;;;;;

그리하여 기말고사 성적은 1~4위까지 임의로 1점씩 차이를 둘 예정입니다. 나머지는 원래대로.
1위에게는 20만원, 2위에게는 10만원 준다네요. 기왕 줄거면 3위도 주지.... 5만원 정도
이를 위해 학교에서 4억2천만원을 풀었네요.
기말고사 잘 보란 말씀이겠죠. ㅎㅎ
그래서 총장님께서 巡狩(임금이 나라 안을 두루 보살피며 돌아다님)하셨을지도.
기말고사 시험장 온도도 몸소(!) 체크하시는 배려도 아끼지 않으시고.
아무튼 학생들 공부시키기 위해서 노력 많이 하네요.

* 아직 서평과 보고서 제출 안하신 분!! 이번주 일요일까지 반드시 제출하세요. 안그럼 학점이 +가 아니라 0로 나갑니다.

아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