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군역 복무 시절

사진 2010. 9. 16. 00:03 Posted by 아현(我峴)


보답으로 하나 올린다.
계급을 보니 상병때다....
2005년 가을 쯤 되겠다.
난 산 꼭대기 해안포 격오지에서 근무했다.
포장(중사) 1명과 사병 4명이서....
왼손에 오렌지 주스는,,,,
본대에서 격오지 가는 중간에 마을에 구멍가게가 하나 있다.
거기서 샀다. 오렌지 주스를 마실 기회가 없으니.
그리고 귀에는 이어폰을 끼고 있다.
본대 왔다갔다 하면서 늘 mp3 음악을 들었다.
본대를 나오고 부터는 상의를 항상 그렇게 풀었다.
너무 답답하고 더워서.
그리고 내가 찍지 않았다.
저건 후임이 일회용카메라로 찍은거다. 그래서 화질이 저모양.
ㅋㅋㅋ
그리고 군복을 보면 알겠지만
난 수군(水軍)이었다.

아현.